업비트 출금한도 상향 방법 3가지

업비트 출금한도 초과 시 나타나는 증상을 알아보고, 출금한도 늘리기를 통한 상향 방법을 중점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현황 정보를 제공하고, 출금제한이 걸렸을 때 어떻게 하면 해제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상향 방법 3가지

1.업비트 출금한도 현황과 상향 방법

가. 업비트 출금한도 현황

  • 업비트 출금한도 현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출금한도를 원화와 디지털 자산으로 나누어 알아보고, 고객확인 및 2채널 인증 여부에 따라 구분하여 정리했습니다.
    • 고객확인이란 업비트 거래소에서 가상화폐를 거래하기 위해 주소와 투자목적, 직업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신분확인을 통한 고객확인 절차로써, 이를 통해 출금한도 해제가 가능합니다.
  • 출금한도 원화
    • 고객확인 이전에는 원화 출금한도는 0원입니다.
    • 고객확인 완료
      • 원화입출금 계좌 미등록한 경우 : 원화 출금한도 1일, 1회 모두 0원
      • 원화입출금 계좌 등록한 경우 : 원화 출금한도 1일 2억원, 1회 5천만원
  • 출금한도 디지털 자산
    • 2채널 미인증한 경우 디지털자산 출금한도는 1억원입니다.
    • 2채널 인증한 경우 디지털자산 출금한도는 50억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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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업비트 출금한도 초과 시 나타나는 증상

  • 출금한도 초과 시 나타나는 메시지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비트 출금 가능 한도를 초과하였습니다.”
    • “업비트 출금한도를 초과하였습니다.”
    • “업비트 출금한도 초과”
  • 출금한도 초과 메시지가 발생한 경우 업비트 출금한도 상향을 통해 보다 더 많은 금액의 출금이 가능합니다.
  • 업비트 출금한도 초과 시 우선 확인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비트 고객확인 절차를 진행했는지 여부
    • 원화 입출금 계좌를 등록했는지 여부
  • 결론적으로 출금한도 초과 시 한도를 상향하고 늘리기 위해서는 고객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입출금 계좌를 등록해야합니다.

다. 업비트 출금한도 상향 방법 3가지

  • 업비트 출금한도 늘리기를 통한 상향 방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 출금한도 상향 방법 1 : 고객확인 절차
    • 고객확인 절차 진행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본인명의 계좌가 필요합니다.
    • 고객확인 절차 시 필요한 정보는 여권 이름, 이메일, 거주지 주소, 자금 출처, 직업, 거래목적, 자금원천 등 입니다.
    • 고객확인용 정보를 입력하고, 신분증 사진 촬영을 통해 신분확인을 하면 고객확인 절차가 완료됩니다.
    • 모바일 앱 기준 고객확인 절차 방법
      • 업비트 앱 실행 → 내정보 클릭 → 회원등급 메뉴 클릭
      • 업비트 앱 실행 → 거래소 메뉴 하단 → 고객확인 완료 후 거래하기 클릭
    • 모바일 웹 기준 고객확인 절차 방법
      • 업비트 웹사이트 접속 → 고객확인 절차 팝업 클릭
      • 업비트 웹사이트 접속 → 설정 메뉴(三) → 회원 등급 → 고객확인 절차 클릭
    • PC 기준 고객확인 절차 방법
      • 업비트 웹사이트 접속 → 마이페이지 → 고객확인 절차 클릭
  • 출금한도 상향 방법2 :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 출금한도 상향을 위해서 고객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 원화 입출금 계좌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를 보유해야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업비트 앱 또는 모바일 웹,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 등급 또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 케이뱅크 계좌번호 입력
      • 케이뱅크 계좌 점유 확인 :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자에 포함된 숫자 확인 후 입력
      •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완료
  • 출금한도 상향 방법3 : 카카오페이 2채널 인증
    • 그동안 고객확인 절차와 원화 입출금 계좌를 등록했다면, 원화 출금한도 상향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 디지털 자산인 가상화폐 출금한도 상향을 위해서는 카카오페이를 통한 2채널 인증을 완료해야합니다.
    • PC 및 모바일 웹(웹사이트)
      • 마이메뉴 → 2채널 인증 등록 → 카카오페이 인증 활성화
    • 모바일 앱
      • 내정보 → 회원등급 → 카카오페이 인증 → 인증 활성화
    • 카카오페이 인증 활성화를 하면 출금할 때 마다 카카오톡으로 인증 요청이 옵니다.
    • 카카오페이 인증 요청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출금 승인이 완료됩니다.
    • 간혹 카카오계정과 카카오페이 계정이 불일치하여 인증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정보를 사전에 일치시켜놓는 것이 좋습니다.

2. 업비트 출금제한

가. 업비트 출금제한이 되는 경우

  • 업비트 출금제한이 되는 경우는 은행 점검시간이거나, 디지털 출금 지연제에 해당될 때 입니다.
  • 업비트 은행 점검 시간
    • 업비트는 매일 밤 11시 50분에서 새벽 0시 10분까지 은행 점검 시간을 기점으로 원화 입출금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 간혹 서버 점검 등을 사유로 출금제한이 걸리는 경우도 있으나 그리 많치는 않습니다.
  • 디지털 자산 출금 지연제
    • 업비트는 디지털 자산 출금 지연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디지털 자산 출금 지연제란 원화를 입금한 이후 24시간 이후에 디지털 자산을 출금할 수 있도록 한 정책입니다.
    • 이는 자금 세탁 등 불법적인 방법으로부터 고객 자산을 안전하기 보호하기 위한 업비트의 정책이니다.

나. 업비트 출금 제한 푸는법

  • 업비트 출금 제한 푸는법에는 어떠한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업비트 24시간 출금제한 해제 방법
    • 원화를 입금한 후 24시간 경과해야 입금한 원화 금액만큼 디지털 자산 출금이 가능합니다.
    • 24시간 출금제한이 걸린 경우 이를 푸는법은 안타깝게도 없습니다.
  • 업비트 72시간 출금제한 해제 방법
    • 업비트에 최초로 원화를 입금한 경우 72시간 동안 출금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 72시간 출금제한이 걸린 경우 역시 푸는법은 안타깝게도 없습니다.

업비트 출금한도 초과 시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출금한도 상향을 위한 3가지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출금한도를 늘리기 위해서는 고객확인,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카카오페이 2채널 인증을 필수적으로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비트 출금제한은 크게 24시간, 72시간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아직까지 출금제한 시간을 단축하거나 푸는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는 디지털 자산 출금 지연제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업비트 정책이므로 불편하더라도 참고 감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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